서브타이틀 이미지 입니다.
게시판

게시판

[수업] (수정)2021학년도 실습실 사용 절차 안내 (동의서 첨부)
등록일
2021-03-23
작성자
만화애니메이션학과

[2021학년도 만화애니메이션학부 실습실 사용 절차 안내] (수정_210906)


-실습실 사용 가능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시간 엄수)
-실습실 PC 고장 문의 : 학과사무실 (18-315호, ☎053-600-5820)

-실습실 사용 동의서는 학기 당 1회 제출 / 각 실습실 규칙 동의서 및 이용 명단은 매번 작성


① <첨부파일 1> "2021학년도 대면 실습실 사용 및 학생생활수칙 이행 동의서" 인쇄 후 꼼꼼히 확인하여 본인과 보호자 서명 받기 (대리서명 불가)


②  대면 실습실 사용 동의서를 가지고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기 (18호관 315호)

   ※ 미제출 시 실습실 사용 불가 ※


③ 조교(혹은 사무실 근로학생) 확인 후 사용 명부 작성 (↓예시) 

실습실 사용 대장 작성법 예시


⑤ 사용하려는 강의실에 들어가 칠판 앞, 혹은 교수님PC 책상에 놓여진 실습실 규칙 동의서와 이용 명단 작성 후 컴퓨터 사용하기

   ※ 실습실 규칙 동의서는 학과 사무실로 제출, 규칙 동의서 없을 시 학과사무실(18-315)로 문의 ※

   ※ 표에 작성한 번호와 다른 PC 사용 불가, 고장 시 학과사무실 문의 후 사용PC 변경 알리고 사용 ※


⑥ 사용 후 깨끗이 정리하고 조교확인받고 끝나는 시간 작성하기. 끝.